휴온스내츄럴이 장 건강에 면역력, 항산화 등 4중 기능성을 더한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제조사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17종’에 ‘핵심균주(LGG, Bb12®) 2종’을 더해 19종의 유산균 균주를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하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력을 높였으며, 사균체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어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배합, 장 건강과 함께 4중 기능성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으며, 자연유래식이섬유 등 엄선한 39종의 부원료를 더해 온가족 건강 유산균으로 적합하도록 개발했다.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카제인나트륨, 착색료, HPMC, 결정셀룰로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한편,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와디즈’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5일부터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