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설을 맞아 특별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설을 맞이해 왕후의 상징인 삼작 노리개의 매듭이자  ‘장수와 평안’을 의미하는 낙지발술 노리개로 의미를 더한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선보였다.

‘태후세트’는 후 천율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럭셔리 예단 스페셜 세트로, 소중한 물건을 아끼고 빛냈던 조선 왕실의 포장 예술 헤리티지를 재현해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설을 맞아 황금빛 에너지를 담아 피부의 절정을 깨우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로시크숨마 하이엔드 세트’를 선보였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고귀하게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를 선보였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전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설을 맞아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예화담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였다.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는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포뮬라, 천혜명의단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보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없는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느낌을 전달하고 싶다면 ‘쓰임가득 16호’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리엔 명품 30호’는 리엔 로열젤리와 보양홍삼 제품으로 구성해 차별화된 원료에서 나오는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선물세트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