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가 제주항공 포인트를 함께 적립할 수 있는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금액 1,200원당 제주항공 Refresh Point 10 포인트를 기본 적립 제공한다. 

해외 및 면세점에서도 혜택이 제공된다. 기본 적립에 1,200원당 제주항공 Refresh Point 10 포인트가 추가 제공돼 총 20포인트가 적립되며, 추가 적립의 경우 월 5천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라이프 스타일 ‘옵션1’과 ‘옵션2’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제주항공 관련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옵션1’은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옵션2’는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헬스&뷰티 가맹점에서 할인을 제공받는다. 두 혜택은 모두 5% 결제일 할인이다.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으로 제주항공 항공권 혹은 부가서비스를 30만원 이상 결제할 시 1만원 할인, 기내 Air Cafe에서 3천월 이상 결제시 3천원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당카드를 해외겸용으로 발급받고 전월 40만원이상 사용시 해외 공항 라운지, 인천공항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제주항공 Refresh Point 적립 등 기본 카드 서비스 외에 제휴카드 소지자에 대해 우선 체크인, 우선 수하물 등의 추가 혜택과 AK그룹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