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북은행
사진=전북은행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도내 대학 1,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9일부터 22일까지 ‘제9회 2019 JB 커리어(career)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JB 커리어캠프’는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취업분야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설계하고, 취업 역량 및 리더십 등을 개발해 영향력 있는 인재가 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 전북은행 본점 19층 연수원에서 실시되며, 현 MBC 아나운서의 취업면접 말하기 특강과, 커리어 업그레이드를 위한 이미지 메이킹, 커리어 강점과  비전 찾기, 취업 로드맵 및 이슈분석, 창업 특강 및 채용특강 등 참여형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우편 혹은 이메일 송부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23일에 최종 40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250-7495)로 문의하면 된다.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김영구 이사장은 “재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대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이번 커리어 캠프에서도 대학생들이 자신만의 비전과 진로 방향을 설정하여 취업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