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9일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일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9일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일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9일과 20일, 서울 용산구와 충남 서산시에서 각각 사랑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먼저 19일에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일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강로동 주민센터에 저소득층 육아지원금을 권순호 대표가 전달하고, 건설사업본부 임직원들은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봉사자, 한강로동 주민센터 담당자들과 함께 연탄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에게 연탄을 전달했다. 

또한 20일 경영관리본부 임직원들은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한 서산 갯마을도서관에 도서 약 2000여권과 도서관련 시설을 지원하는 심포니 작은 도서관 14호점 개관행사를 진행했다.

‘심포니 작은 도서관’은 Pony가 애칭이었던 故정세영 명예회장의 인재중시 철학(心)을 계승한다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지난 2014년 4월 전북 군산 온누리 공부방을 시작으로 경북 문경, 경남 밀양, 경기 평택, 서울 용산, 동대문, 구로, 거제, 부산 그리고 이번에 충남 서산 등 총 14곳이 운영되고 있다. 

이날 사랑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에 참석한 경영관리본부 한재관 매니저는 “그동안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참여해 왔다. 모처럼 아이들을 위해 의미 있는 기부 활동을 하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