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신제품 ‘카누 라떼’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를 연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카누 스위트 카페는 맥심플랜트 지하 2층을 전면 리뉴얼한 ‘카페 속 미니 카페’ 형태로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스위트 앤 코지(Sweet & Cozy) 콘셉트의 카누 스위트 카페는 카누 라떼의 감성을 오감(五感)으로 느낄 수 있는 핑크톤의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포토존으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형 티라미수 케이크 모형과 핑크뮬리 포토월, 우유 거품을 연상시키는 구름 조형물 등 카누 라떼와 관련한 다채로운 오브제로 꾸몄다.

카누 스위트 카페에서는 개인 취향에 맞는 라떼를 무료로 제공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신제품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는 물론 ‘디카페인 라떼’,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등 다양한 카누 라떼 5종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카누 스위트 카페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사용한 머그잔을 직접 세척하는 방문객에게는 머그잔과 카누 라떼(10개입)로 구성된 샘플팩을 제공한다. 또한 ‘카누 스위트 카드’로 커피를 함께 마시고 싶은 사람에게 글로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앞서 지난 10월 동서식품은 다양한 맛의 라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맥심 카누’ 신제품 라떼 3종을 출시했다.

인스턴트 원두커피 라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디카페인 제품인 ▲카누 디카페인 라떼는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카누 티라미수 라떼는 카누 마일드 로스트에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로 티라미수 케이크 특유의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카누 바닐라 라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추출물과 신선한 우유가 함유된 라떼 크리머를 사용해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카누는 기존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를 포함해 총 6종의 라떼 제품을 갖추게 됐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디카페인 라떼와 더불어 달콤한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 등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