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경리 열애, 누리꾼 "찰떡 궁합" 응원
상태바
정진운 경리 열애, 누리꾼 "찰떡 궁합" 응원
  • 배소현 기자
  • 승인 2019.11.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리(좌) 정진운(우), 사진=뉴시스
경리(좌) 정진운(우), 사진=뉴시스

 

2AM 출시 정진운이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와 열애 중이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3일 입장문을 내고 “정진운의 열애 소식과 관련하여 입장을 전한다.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정진운과 경리의 인연은 2017년부터 시작됐다. 두 사람은 2017년 12월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 이후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신상터는 녀석들’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정진운은 미스틱스토리로 소속사를 옮긴 뒤 솔로 활동을 이어왔다. 정진운은 지난 3월 입대,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 중이다. 경리는 지난 7월 스타제국과 전속계약 만료 후 홀로서기에 나섰다. 현재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 중이며, 유튜버로도 활약 중이다.

경리와 정진운은 연상연하 커플이다. 1990년생인 경리는 1991년생 정진운보다 한 살 연상이다. 두 사람의 교제 소식이 알려지자 다수 누리꾼들은 "잘 어울리는 커플이다" "찰떡 궁합같다"며 응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