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하우스' 통해 보일러 상담 지원
상태바
경동나비엔, '나비엔 하우스' 통해 보일러 상담 지원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1.1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은 13일 고객들이 편리하게 온라인을 통해 보일러를 구입할 수 있도록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를 통한 맞춤형 보일러 추천, 견적 접수 및 상담 지원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을 통한 제품 구입이 일상화되는 사회적 트렌드와 달리, 그간 보일러는 온라인을 통한 구매가 쉽지 않은 제품이었다. 
 
이에 경동나비엔은 자사의 공식 쇼핑몰을 통해 보일러 구입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함으로써 소비자가 정확하게 정보를 획득하고, 공식 쇼핑몰에 연계된 온라인 파트너에게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온수매트를 판매하는 공식 쇼핑몰 ‘나비엔하우스’를 활용해, 보일러에 대한 구입 견적 제시 및 상담 접수를 지원하는 동시에, 콜센터를 통해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나비엔하우스에 접속한 후 보일러 제품과 자신의 집의 난방 환경을 선택하고, 주택 평수를 입력하면 선택한 조건에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제품을 선택하면 일반적인 설치 환경을 기준으로 설치비를 반영한 표준 가격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이후 상담 접수를 클릭해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집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점을 자동으로 연결해 구매에 관한 상담과 설치 지원을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구입을 희망하는 제품이 환경부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보급 지원사업에 해당되는 경우,지원 사업에 대한 안내도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