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광군절·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
상태바
하나카드, 광군절·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
  • 임해원 기자
  • 승인 2019.11.1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중국과 미국의 대규모 할인행사가 열리는 11월을 맞이하여,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와 함께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光棍節)’가 시작되는 한 주(11월11일~11월18일)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가 시작되는 한 주(11월29일~12월6일), 총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시작 시간은 한국시간 오후 5시부터이다. 행사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매하는 손님은 결제 시 최대 19달러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카드로 30달러이상 결제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4달러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시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면 적용된다. 여기에, 마스터브랜드 하나카드로 결제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5달러 즉시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 할인과 함께 최대 19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손님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보다 실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해외이용 모바일 전용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