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그룹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교원구몬의 스마트학습지 ‘스마트구몬’이 11월 한달 동안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구몬은 교원구몬의 기존학습지에 ICT기술을 접목한 스마트학습지다. ▲개인별∙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구몬학습 교재 ▲전문 교사의 주1회 1:1 방문 관리 ▲스마트 학습 서비스와 스마트 디바이스 등으로 이뤄져 있다.

스마트구몬은 프로그램식 개인 맞춤 교재와 실시간 학습 과정을 기록하고 분석한 데이터로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마트 맞춤학습을 제공한다. 

또, 일일채점, 오답정정 시스템 등 공부의 과정이 시스템화돼 있어 바른 학습 과정과 방법을 몸으로 익혀 올바른 공부습관을 잡아주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대부분의 스마트학습의 경우 방문관리가 생략되어 있는데, 스마트구몬은 구몬선생님의 세심한 1:1 방문 관리가 기본이다. 데이터로 기록·분석된 일주일간의 학습 결과와 대면하여 관찰한 결과를 바탕으로 아이의 학습 상황을 정확하게 진단한다. 공부 습관과 방향을 꼼꼼하게 상담하고 코칭해주기 때문에 아이도 학부모도 체계적인 관리 속에서 안심할 수 있다.

이번 무료체험은 구몬선생님의 1:1방문관리 뿐만 아니라 자동채점, 오답 정정학습시스템, 프리패스 등 정회원의 교육서비스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11월 한달동안 스마트구몬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교원전집 및 VR기기 등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원구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