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BESPOKE 디자인 4종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삼성카드, BESPOKE 디자인 4종 출시 기념 이벤트
  • 임해원 기자
  • 승인 2019.11.0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에 고객맞춤형 냉장고인 'BESPOKE' 디자인 4종을 새롭게 적용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적용된 BESPOKE 디자인은 웨딩 테마를 반영한 ▲화이트&우드 ▲소프트&파스텔 ▲다크&우드 ▲유니크&포인트 총 4종을 출시했으며, BESPOKE의 질감까지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의 맞춤형 냉장고 'BESPOKE'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제품 타입과 패널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냉장고로 지난 6월 국내에 출시 후 고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규 디자인 출시로 양사는 BESPOKE 디자인의 확산과 카드 신청 시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24개월, 36개월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트할부 서비스는 24만원 이상 결제 시 1회 이용 가능하고, 라이트 할부 금액 완납 시 다시 이용할 수 있다. 할부수수료율은 연 6.5%가 적용된다.

또한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매월 1만1000원, 이용하지 않을 경우 매월 4000원의 결제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제공된다.

이밖에도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으로,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대중교통ㆍ택시 5%, 10대 커피전문점 5%, 삼성닷컴 3%,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0% 결제일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2만원이다.

BESPOKE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로 라이트할부를 신청하고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12월 한달간 50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시 'BESPOKE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플러스페이 이용 시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 추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3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이해 전국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김치냉장고, TV 등 행사모델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의 BESPOKE 디자인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