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미약품 제공)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 (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의 ‘텐텐’이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어린이 종합비타민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는 약사 1000여명이 참여해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텐텐’은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어린이 종합영양제이다. 비타민부터 칼슘, 마그네슘, 코엔자임 Q10이 됐다. 특히 코엔자임 Q10은 성장기 체내 에너지 생산을 촉진하고 성장 발육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으로 국내 어린이 영양제 중 유일하게 텐텐에 함유됐다. 

최근에는 홍삼성분을 더한 텐텐G가 출시됐다. 텐텐G에 함유된 홍삼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을 증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텐텐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출시됐으나, 전연령이 복용 가능하며 육체 피로시, 수유기, 노년기, 병중·병후 체력 저하시에 도움을 준다. 

텐텐은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 팜을 통해 전국에 있는 약국에 공급된다. 이때 REID가 부착돼 의약품 유통이력 추적이 가능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텐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으며, 이어 “텐텐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통해 더욱 더 사랑받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