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롯데멤버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L.POINT가 사용 적립되는 '하나 L.pay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 L.pay 체크카드'는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면세점 등 L.Point 제휴사에서 카드 이용시 롯데그룹의 포인트인 L.POINT를 사용 적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지난달 30만원 이용 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L.pay/후불교통에서 이용 시 L.POINT 2.0% 적립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면세점 등 롯데가맹점에서 이용 시 L.POINT 0.5% 적립된다.

또한 지난달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이용 시 L.POINT 0.1%가 적립돼, L.pay나 롯데가맹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카드 한장만으로도 롯데멤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해 연말까지 상품에 탑재된 서비스와는 별개로 ▲L.pay에 등록해 결제 시 L.POINT 1.0%가 추가 적립 되며 ▲L.POINT 및 L.pay 채널을 통해 본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이 L.pay로 첫 결제하면 10월 한 달 동안 최대 L.POINT 1만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안광재 개인사업본부장은 “금번 L.pay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3,900만명의 L.POINT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카드 발급 및 L.pay 간편결제와 롯데그룹 가맹점과 연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손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L.pay 체크카드는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카드 홈페이지(웹/앱) 또는 L.POINT 및 L.pay 앱/웹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