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하나카드,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
  • 임해원 기자
  • 승인 2019.09.06 10:32
  • 댓글 0
<그래픽=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하나카드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는 고객들의 명절 소비패턴을 분석해 쇼핑·액티비티·해외여행 등 세 영역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각각 이달 15일, 14일까지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별도의 추석 선물세트 행사상품 구매에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일반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구매금액에 따라 5000원부터 50만원까지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반면 홈플러스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과 구매금액에 따라 5000원부터 50만원까지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0일까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 대형할인점(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하나로마트·메가마트), 가전제품점(하이마트·전자랜드·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5만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할 시 2~3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둘째, 가족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고객들을 위해 이달 29일까지 웅진플레이도시 캐리비안베이와 뮤지컬 ‘벤허’ 결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본인입장 1만원과 동반 3인 40%할인의 혜택을, 캐리비안베이는 본인 동반 1인 최대 64%할인과 추가 동반 3인에게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 인기 뮤지컬 ‘벤허’는 하나카드 컬처 페이지에서 예매 시 VIP석 R석은 30% 할인, S석 A석은 40% 할인이 된다.

셋째,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고객들을 위해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와 공항 프리 빅3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는 인천공항 제1, 2 여객터미널점 신세계면세점에서 200~1300달러 이상 구매 시 구간별로 1만원부터 최대 6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공항 프리 빅3 이벤트는 공항라운지 식당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제휴 항공사 호텔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결제 한 경우, 응모를 통해 국내 해외의 1200여개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이용권 1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은 다음달 31일까지 사용가능하다.

커피점 식당 무료이용은 해외 가맹점 사용 합산금액이 각각 50달러, 200달러 이상인 경우 영수증과 당일 비행티켓, 여권을 지참하여 인천공항내 투썸플레이스 엔젤인어스를 방문하면 아메리카노를, 가업식당 한식미담길을 방문하면 지정 메뉴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하나카드는 제주항공을 이용해 괌·사이판을 방문하는 하나카드 고객들에게 기내 컵라면 결제 시 맥주를 제공하며, 현지 면세점 쇼핑 시 하나머니 최대 2만머니 적립혜택을, 부담이 큰 해외결제금액에 대해서는 2~3개월 해외 분할납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기간 동안 ‘혼족’ 손님들을 위한 요기요 1만원 이상 결제 2000원 할인(이달 9일부터 11일까지), 청정원 온라인 쇼핑몰 3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쿠폰 제공(최고 1만원)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전통명절 한가위를 맞아 손님이 꼭 필요한 부분에서 체감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손님의 일상생활에서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되도록 정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해원 기자  champroo@naver.com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해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