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는 3일, 대전시 둔산동 소재 신협중앙회 9층 회의실에서 코레일 관광개발과 조합원 관광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신협중앙회 고광득 경영지원부장, 코레일 관광개발 김두진 관광레저본부장. <사진=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는 3일, 대전시 둔산동 소재 신협중앙회 9층 회의실에서 코레일관광개발과 기차여행상품을 활용한 조합원관광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코레일 한국철도공사의 자회사인 코레일 관광개발은 “이번 협약에 따라 현재 관광개발이 정규적으로 운행하고 있는 5대벨트 관광열차 상품 및 해랑열차 상품은 물론 신협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여행상품도 개발해 신협조합원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년 조합원관광교육 등 다양한 조합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신협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채널을 확보할 수 있어 조합원에게 새로운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고광득 신협중앙회 경영지원부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신협과 조합원이 더욱 화합하고 친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신협과 조합원의 관계강화를 위한 조합원 관광교육 채널을 확대하고, 좋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