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세상에듀코, 헬로코칭 캠프 2기 진행
상태바
동화세상에듀코, 헬로코칭 캠프 2기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1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코칭 캠프 2기.<사진=동화세상에듀코 제공>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가 7월 22일부터 23일, 23일부터 24일 2차로 나누어 ‘우리가족 코칭으로 서로를 맞이하다’라는 주제로 동화세상에듀코 회원대상 헬로코칭(HelloCoaching) 캠프 2기를 진행했다. 

동화세상에듀코는 국내 최초 1:1 청소년 학습코칭프로그램 상상코칭을 개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청소년 학습코칭 부문에서 동화세상에듀코의 상상코칭이 수상하며, 국내 교육시장의 선두의 자리를 지키며, 학습법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헬로코칭 캠프는 동화세상에듀코에서 상상코칭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핵가족화 및 급속한 사회 변화로 세대차이가 심해져, 가족 간의 소통 부재, 유대감 단절 등 현 시대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족 구성원들의 공통적인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고자 동화세상에듀코가 상상코칭 회원 대상으로 코칭을 도입한 신개념의 코칭 캠프를 무료로 지원한다.  

헬로코칭 캠프는 효과적인 코칭을 위해 소수의 가족 신청자로 진행되며, 공통적으로 겪고 있는문제를 주제로 선정해 다양한 토론과 활동을 중심으로, 서로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시간들로 진행된다. 

헬로코칭 캠프관계자는 “가족의 문제는 더 이상 개인이 아닌 사회 문제로 대두되면서, 부모 자식간의 대립으로 사회적 비용이 많이 발생한다. 이러한 현상들을 개인적인 일로 생각하기 보다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을 찾아야 한다” 며, “단편적, 한시적인 원인 해결이 아닌, 가족 구성원 모두가 코칭을 토대로 전지적 시점을 가지고 근본적 원인을 찾아 슬기롭게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고 전했다. 

동화세상에듀코 상상코칭 헬로코칭 캠프는 코칭을 통해 가족의 소통과 관계 회복을 위해 1회성의 형식적인 캠프가 아닌, 코칭의 연속성이 발휘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 매년 방학시즌마다 상상코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 점차 사회공헌의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