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6일 소방가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6일 소방가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소방가족 지원사업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장학금 지원, 힐링캠프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한방울 장학금 지원사업’은 각 지역 소방본부의 추천을 받은 대상자들의 신청을 받은 후 심사를 거쳐 최종 22가족, 총 24명을 선정했다.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에게는 100만원, 중고등학생에게는 12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단발적 장학금 지원이 아니라 선발된 자녀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년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한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5일 서초동 사옥에서 김인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김인규 대표는 장학금 증서를 전달하고, 직접 고른 책을 선물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서울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