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쯔양이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본인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쯔양은 22일 자신의 개인 방송을 통해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 갤러리’에 제 동창이라면서 저에 대해 악의적인 글을 남겼다”고 설명하며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쯔양은 “방송하면서 한번도 숨기지 않고 몇차례 얘기했었는데, 학창시절 호기심에 친구들과 몇번 술·담배를 한 것은 맞다. 이건 누가 뭐래도 제가 잘못한 것이 맞고 정말 죄송하다"라고사과했다.

이어 "학교를 1년 쉬었다고 전에 말씀드렸는데, 제가 중학교 때 많이 소심해서 적응을 못해서 쉰 것"이라며 "쉬면서 어머니가해외 봉사 겸 학교를 보냈고, 이를 증명할 자료도 있다"고 말했다.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주장에 대해서는 "고교 시절 저는 피해자였던 큰 사건이 있었다. 도피성 전학으로 대한학교를 가게 됐고, 가해자가 퇴학당한 후 다시 다니던 학교로 복귀했다고 설명했다. 또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주장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그는 "출석일수가 부족한 건 어렸을 때 몸이 좋지 않아서 조퇴한 적이 많기 때문"이라면서 "병원진단서 등 정식 절차로 조퇴한 것이고 무단조퇴나 땡땡이가 아님을 증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미성년자 시절 10살 많은 남자친구와 교제를 했다는 주장은 어떤 상상력으로 만들언 낸 허구인지 모르겠다. 사실이 절대 아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쯔양은 "술·담배와 관련한 내용은 사실이고, 저의 실수가 맞지만 그 외의 허위사실에 대해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누리꾼은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 갤러리에 자신이 쯔양의 동창이며, 쯔양이 학창시절 술을 마시고 흡연을 한 것은 물론 학교폭력으로 강제전학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