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C카드>

 

BC카드가 폭염과 열대야를 피해 시원한 영화관에서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8월19일까지 매주 월요일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다. BC 신용∙체크카드로 21~24시 내 시작되는 당일 영화 예매 시 영화티켓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2장 예매 시 1장, 4장 예매 시 3장 비용만 결제하면 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①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에서 할인코드를 복사 후 ② 롯데시네마 모바일앱/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등록하고 ③ 영화 예매 시 할인권을 적용하면 된다. 영화티켓 이벤트는 기간 내 고객당 1회 제공이다.

아울러 ‘영화 시사회’ 초청 이벤트도 실시한다. 서울, 부산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진행하며 BC카드 고객 3000명을 초청한다. BC카드 모바일앱/홈페이지에서 응모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시사회는 9월 중 진행예정으로 세부일정은 BC카드 홈페이지에 게재예정이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들이 열대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