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상태바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 임해원 기자
  • 승인 2019.07.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할인 및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도드람 냉장 돈육 리테일팩(덩어리육)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1등급 도드람 냉장 삼겹살, 도드람 돈등갈비, 1등급 도드람 돈앞다리, 1등급 도드람 절단돈갈비, 1등급 도드람 돈안심, 1등급 도드람 냉장 돈등심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동원 개성 제주돼지 왕만두' 등 동원 냉장 및 냉동식품, '동원 양반 얼큰 닭개장' 등 양반 행사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에도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금, 토, 일에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 월계점 내 삼성카드 데스크에서는 5000원 할인쿠폰과 T카페 커피 교환권이 들어있는 전단지를 선착순 제공한다. 5000원 할인쿠폰은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고 커피 교환권은 트레이더스 내 T카페에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잔과 교환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핸드빌 전단지에 등록된 트레이더스 인기품목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고, 분기 우수회원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최대 3매 증정한다. 또한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9월말까지 매주 토, 일에 트레이더스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텀블러 등 스타벅스 사은품을 소진시까지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여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