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꼬깔콘, ‘프로듀스 X 101’ 마케팅 효과
상태바
롯데제과 꼬깔콘, ‘프로듀스 X 101’ 마케팅 효과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7.0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꼬깔콘이 ‘프로듀스 X 101’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 달 꼬깔콘을 구매 인증 이벤트로 Mnet ‘프로듀스 X 101’의 현장 경연 티켓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총 50장의 티켓이 걸린 1차 이벤트 참여자가 1만 4천여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이 기간 꼬깔콘의 판매도 8%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차 이벤트는 이달 14일까지 시행되며 19일 프로그램의 최종 경연 티켓 50장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는 제품 겉면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제품 패키지 안에 표기된 번호를 입력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추후 추첨을 통해 티켓 당첨 여부가 개인 연락처로 통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