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톰 홀랜드, 사진=뉴시스>

톰 홀랜드가 바쁜 내한 일정에도 어린이병동 환우들을 만나 희망을 전했다.

톰 홀랜드는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동을 방문해 환아들을 만났다. 이날 스파이더맨 복장을 한 톰 홀랜드는 약 1시간 동안 소아병동을 돌며 환아들과 사진을 찍는 등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톰 홀랜드의 깜짝 방문에 환우들과 병원 관계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톰 홀랜드는 해외에서도 스파이더맨 복장을 한 채 소아병동을 찾아가 응원하기도 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관계자는 “영화 홍보를 위해 잡은 일정이 아닌 비공개 일정으로, 톰 홀랜드 자체가 평소 환아들에 관심이 있었다. 미국에서도 어린이 병원을 방문했던 사례가 있다. 이번에 공식 행사 일정을 정리하면서 어린이 병원 일정도 협의가 돼 다녀오게 됐다”고 말했다.

톰 홀랜드 측이 한국 관계자에게 “홍보 행사와 별개로 진행됐으면 한다. 관련한 어떠한 보도자료 배포 역시 없길 바란다”고 당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은 톰 홀랜드의 천사같은 마음씨에 감동하고 있다. SNS 등에는 “영화 홍보하러 와서 인성도 홍보”, “날씨도 더운데 스파이더맨 수트를 입고.. 감동이다”, “내가 대신 위로 받는 기분이다”, “톰 홀랜드 입덕각” 등의 글이 올라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