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작은책방 홈페이지 오픈 , 모집 대상은?
상태바
넥슨작은책방 홈페이지 오픈 , 모집 대상은?
  • 김윤진 기자
  • 승인 2019.06.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작은책방

넥슨이 보육원, 복지관 등에 어린이 독서공간인 ‘작은책방’ 조성을 지원한다.

넥슨은 24일 넥슨재단에서 사회공헌 사업인 ‘넥슨작은책방’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온라인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작은책방’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책방 사업 소개와 현황, 공지사항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2019년도 ‘넥슨작은책방’ 온라인 모집은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지원 가능한 대상은 어린이 책방 마련을 희망하는 전국의 기관 및 센터다.

서류 및 현장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기관에는 공간디자인 교육 워크샵 및 책방 인테리어와 도서 600여 권을 지원한다.

또한,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 함양을 돕는 ‘상상씨앗 독서 프로그램’과 ‘넥슨작은책방 독후감대회’ 참가 기회, 월간 도서 제공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넥슨재단 김정욱 이사장은 “작은책방 사업을 통해 지난 14년 동안 국내외 약 7만 명의 어린이들에게 11만여 권의 도서와 독서 공간을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넥슨작은책방’은 2005년 아이들에게 지식과 배움의 터를 마련해주고자 시작됐으며, 현재 국내 외 지역에 총 119개(국내 112개, 해외 7개)점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