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19일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 내에 ‘펫 프리미엄’ 전문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대하는 ‘펫팸족(Pet+Family)’이나 반려동물을 자신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펫미족(Pet+Me)’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쿠팡에서는 150여개 프리미엄 브랜드의 7000여개의 상품들을 모아 새로운 전문관을 선보인다.

반려동물용품 구매 시 단순 기능만이 아닌 집안의 인테리어를 고려해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반영한 ‘강아지와 함께 사는 집’, ‘고양이와 함께 사는 집’ 테마를 선보인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머무는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하우스, 쿠션, 화장실 등 관련용품들을 모아서 제안한다.

반려인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펫 가전 ▲패션/외출소품 ▲뷰티/헬스케어 3개 테마 배너를 배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펫 전용 공기청정기, 드라이룸 등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펫 가전, 프리미엄 패션의류와 고가 라인의 외출용품, 피부 진정, 피모개선 등의 기능성 뷰티/헬스케어용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 니즈에 맞는 신상품이나 인기 많은 상품들을 선정해 보여주는 ‘트랜드 픽’ 카테고리도 별도로 운영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쿠쿠 넬로 펫드라이룸 에어샤워’가 있으며 쿠팡가 89만9000원대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