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쿠팡 ‘여름용품 테마관’ 오픈, 쇼핑 편의성 높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6.10 16:21
  • 댓글 0

쿠팡은 10일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여름 관련 상품을 한곳에 모은 ‘여름용품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마관에서 쿠팡은 여름 침구부터 여름주방용품,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여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쿨한 할인관’과 테마별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을 준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 최고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쿨한 할인관' 이벤트를 4차에 걸쳐 진행한다. 1차 이벤트(6/10~6/12)에서는 최대 60% 할인가로 코멕스 아이스탱크, 웅진플레이도시 2인권, 쿠비엔 스마트 제빙기, 패스트캠프 원터치 텐트, 한솔넥스코 스탠드 선풍기, 아티나 넥베스트 유아동 구명조끼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고객들은 홈트/비치웨어와 여름주방용품, 여름가전 상품을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즉시 할인가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차량나들이 용품 최대 2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관’은 ▲여름에 필수! 더위&열대야 이겨내기 ▲더위를 이기는 여름별미 ▲여름에 더 빛나는 나! 다이어트&뷰티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미리 준비 등 테마별로 구성했다. 총 31개 상품군으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이롬, DHC, 페도라 등 50여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마련했다. 

이지은 기자  qoalsgud0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