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고속도로에서 20대 여성이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어 사망한 사건에 누리꾼들의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이 사망사건이 고속도로에서 흔치 않은 사고였기 때문이다. 

8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지난 6일 오전 3시52경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서 택시와 올란도 차량에 치여 숨진 여성 A씨(28)는 조연급 배우로 밝혀졌다. 경찰에 따르면, A씨의 남편이 소변이 마렵다며 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왔다. 그 뒤 차 안에 있던 A씨도 바깥으로 나왔고 곧바로 택시에 치었다. A씨는 이후 SUV 차량에 다시 부딪혀 현장에서 사망했다. 

A씨의 남편 B씨는 경찰 조사에서 “화단에 볼일을 보고 돌아와보니 아내가 사고를 당해 쓰러져 있었다”라고 진술했다. 경찰 조사 결과  택시기사 C씨는 3차로에서 택시를 몰다가 정차하고 있던 스포티지 승용차를 피하려고 2차로로 급히 차선을 변경했다가 A씨를 치인 것으로 밝혀졌다. 올란도 운전자 D씨도 1차로로 넘어진 A씨를 치였다.

경찰은 택시기사 C씨가 전방을 주시하지 않고 주행하다가 A씨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과속 여부 등을 조사 중이다.

한편 숨진 A씨는 지난 2010년 걸그룹으로 데뷔한 후 최근까지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에서 활동을 펼쳐온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