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33) 씨가 28일 구속 후 첫 경찰 조사에서도 혐의를 완강히 부인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지난 26일 구속된 박씨를 이날 오후 2시께 불러 추가 조사를 벌였다. 박씨는 구속 후에도 반성 등 일체 심경의 변화 없이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실관계 등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박씨 측의 요청으로 이날 오후 5시께 박씨를 돌려보내고 29일 다시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박씨는 지난 2~3월경 황하나(31) 씨와 함께 3차례에 걸쳐 필로폰 1.5g을 구매하고 이 가운데 일부를 5차례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필로폰 1회 투약 양이 최대 0.05g인 점을 고려해, 1g 정도가 남았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박씨가 남은 필로폰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추가 투약 사실이 있는지 등을 추궁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박씨를 상대로 나머지 마약의 행방에 대해 집중적으로 추궁하고, 필요하면 박씨와 황씨를 대질시켜 함께 조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 계양구의 '박유천 벚꽃길'도 철거됐다. 인천 계양봉사단은 29일 "인천 계양구 서부천에 조성된 박유천 벚꽃길의 벽화와 명패 등을 무두 제거했다"고 밝혔다. '박유천 벚꽃길'은 지난 2012년 11월 박씨 팬클럽인 '블레싱유천'에서 후원받아 조성됐으나, 최근 마약 투약 파문이 일면서 철거 여론이 제기됐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