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CT
‘마비노기 OST 공연’ 5월 3일 개최
  • 김윤진 기자
  • 승인 2019.04.04 15:24
  • 댓글 0

넥슨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OST 공연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가 5월 3일 개최된다.

4일 넥슨에 따르면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는 오는 5월 3일 19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규모는 2,400여석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80인 대규모 오케스트라단으로 구성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유저들의 추억 속에 자리잡은 ‘마비노기’ OST 16곡을 오케스트라로 재해석 해 웅장한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장에는 오케스트라 연주와 게임 영상이 함께 나와, 게임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선율을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들과 과거의 추억을 향유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긴 시간을 유저들과 함께 추억할 수 있도록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을 비롯한 ‘마비노기’의 대표 OST를 오케스트라로 편곡한 앨범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마비노기’ 티켓은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및 예술의전당 현장에서 판매하며,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내 초청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도 있다. 공연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binogi.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윤진 기자  ioonin33@naver.com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이언주 탈당
이언주 탈당 "야수의 심정으로 광야로 나간다"
한국당
한국당 "패스트트랙 가려는 자, 빨리 망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