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구하라가 안검하수 수술로 네티즌들과의 설전을 벌였다.
 
지난달 31일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도쿄걸스 컬렉션 런웨이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층 더 또렷해진 눈매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하지만 이 같은 구하라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의문을 제기했고, 구하라는 댓글로 답을 하며 설전을 벌였다.

한 네티즌은 구하라에게 "하라. 쌍수(쌍꺼풀 수술) 왜 다시 했음"이라는 댓글을 달았고, 구하라는 "안검하수한 게 죄입니까"라고 반문했다. 또 다른 네티즌이 "눈매 교정 아닌가"라고 묻자 "증세가 있으니 했겠죠?"라고 답했다. "눈 안 했을 때가 더 예쁘다"라는 네티즌의 댓글에는 "그렇게 봐주시면 고맙겠다"고 응수했다. 

하지만 계속되는 설전에 구하라는 결국 1일 "어린 나이 시절 때부터 활동하는 동안 지나 온 수많은 악플과 심적인 고통으로 많이 상처 받아왔다"며 "아직 어린 나이에도 안검하수를 하는 덴 다 이유가 있겠죠"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이어 "오른쪽 눈의 불편함 때문에 제 자신을 아프지 않게 돌보려고 한다"며 "그렇지만 이제는 제 자신을 위해서라도 당당한 건 당당하다고 말하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든다"고 털어놨다. 

또 구하라는 "단 한번도 악플에 대해 대처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며 "저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는 사람이다. 어떤 모습이든 한 번이라도 곱게 예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 행동으로 책임지는 사람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