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혁민 유튜브 캡처.>

 

'얼짱시대' 출신 유튜버 강혁민이 '성관계 몰카' 가수 정준영의 과거 행실을 폭로했다.

25일 강혁민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혁민TV'를 통해 영상을 게재한 뒤 "많은 분들이 정준영과 1년간 '얼짱시대'에 함께 출연했기에 메시지와 댓글로 '원래 몰카충 이었냐'고 묻더라"며 입을 뗐다. 

이어 "촬영하며 형을 안 좋아하긴 했지만, 같이 고생한 사이이기 때문에 그때 정을 생각해서 침묵으로 일관하려 했었다"면서 "지라시를 받아보고 화가 났다. 소중한 친구들이 거론돼 있었다. 그 지라시는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정준영 관련 조사받는 분이 '자신들이 죄라면 대한민국 모든 남자들도 죄인'이라고 하더라. '몰카충' 아닌데 똑같은 취급이 기분 나쁘다. 여자를 물건 취급하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말했다. 

정준영의 과거 행실에 대한 폭로도 이어졌다. "정준영의 이미지는 정말 솔직하게 '여자와의 잠자리에 미친 사람'이었다"며 "병적이었던 것 같다. 대화를 하면 항상 여자 이야기만 했고, 어제 누구랑 술을 먹었는지, 누구랑 잤는지 등의 문란한 이야기뿐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침까지 술을 마시고 촬영장에 오고, 여자와의 원나잇, 잠자리를 자랑하는 부류다. 그 형이 자꾸 누구랑 잤고, 술을 마셨고 자랑하는 것을 보고 거리를 둬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주변에서 소개해 달라던 친구들도 극구 말렸다. 그 형만은 안된다고 했다. 같이 술을 마셔야 한다면 경계를 하라고 주의를 줬다"고 밝혔다.

강혁민은 "정준영은 내가 여자였다면 너무나 피하고 싶은 사람이었던 것은 확실하다"면서 "언젠가 터질 줄 예상했다. 생각보다 늦게 터졌다. 몰카충까지 진화를 했을줄은 몰랐다"고 강조했다.

강혁민은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4에서 시즌6, '얼짱TV' 시즌1에 출연한 모델 겸 크리에이터다. 정준영과 함께 출연한 시즌은 그가 '슈퍼스타K4'로 정식 데뷔하기 전에 촬영한 '얼짱시대5'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