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는 21일 “지난 20일 법무부 산하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 350 세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2009년 법무부와 MOU 체결 후 무려 11년간 무직, 비진학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검정고시 수강권을 기증 중이다. 올해 지원한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 세트는 약 4억2500만원에 상당하는 규모다.

지난 20일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에서 검정고시 수강권 기증식이 진행됐다. 과천 정부종합청사에서 이뤄진 기증식에는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와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강호성 국장, 이성칠 소년범죄예방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호성 국장은 “에듀윌의 의미 있는 기부활동을 함께 한 지도 벌써 10년이 넘었다. 지치지 않고 꾸준히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지원에 신경 써주신 에듀윌에 감사드린다”며, “힘써 지원해주신 만큼 좋은 결과로 이어지도록 청소년들의 학습 관리에도 더욱 신경쓸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이외에도 매달 지속적으로 주변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부터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해 주는 ‘에듀윌 장학재단’,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하는 ‘나눔펀드’ 기금 조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