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G마켓, 3월 15일 ‘브랜드패션’ 전체 20% 할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3.15 11:21
  • 댓글 0

G마켓이 3월 15일 하루 동안 전체 ‘브랜드 패션’ 상품에 적용되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6대 백화점의 패션 상품 대상 ‘10% 중복할인쿠폰’ 및 지오다노 특가 빅딜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행사는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일환으로, 15일에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남녀 성인 의류는 물론 아동의류, 신발, 가방 등 브랜드 패션과 관계된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천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ID 당 총 1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결제 시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6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의 브랜드 패션 상품을 대상으로 ‘10% 중복 할인’ 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인기 브랜드 제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지오다노 봄신상 20종’을 할인 판매한다. 슈퍼프라이데이 할인쿠폰과 KB국민카드 추가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54%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 직영주유소 MOST 주유할인권’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일반 회원은 리터 당 150원이 할인되는 e쿠폰을 100원에, G마켓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리터당 2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각각 선착순 2만개씩 준비돼 있다. 

피트니스 멤버십 ‘TLX’의 PASS 이용권도 할인가에 마련했다. 전국 4천여개 시설을 정해진 PASS만큼 차감하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qoalsgud0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