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이 전 매니저를 상해 및 공동강요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서울 강동경찰서는 지난 달 17일 강성훈 전 매니저 김 씨와 그의 친형이 탄 택시를 가로막은 뒤 수차례 차량에서 내릴 것을 강요하고, 휴대전화기를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는 강성훈을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강성훈은 지난해 9월 김씨의 집을 찾아 수차례 만남을 요구하고 이 과정에서 김씨의 집에 무단으로 침입하는 등 소동을 벌였다. 김씨가 대화를 거부하고 택시를 타자, 자신의 차량으로 택시를 가로막은 뒤 내릴 것을 강요했다. 강성훈은 김씨의 친형이 손에 들고 있던 휴대전화를 손으로 쳐서 빼앗은 혐의도 받고 있다. 

강성훈과 함께 택시를 가로막으며 전 매니저에게 '내리라'고 한 박 씨 역시 공동 강요 및 주거 침입 혐의로 입건하고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한편 강성훈은 지난해 9월 단독 팬미팅과 관련한 사기 혐의 및 팬 기만 논란 등으로 구설에 올랐다. 이어 지난해 11월 젝스키스 팬 70여 명으로부터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고소당했다. 젝스키스 재결합 이후 논란이 계속되자 팬들이 탈퇴 요구를 해왔고 지난해 12월 31일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팀에서 탈퇴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