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빅뱅 멤버 승리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SBS funE는 26일 "승리가 강남 클럽을 로비 장소로 이용하고 투자자들에게 성접대까지 하려고 했다는 의혹이 제기했다"며 단독 입수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승리와 가수C씨, 투자업체 유리홀딩스의 유모 대표와 직원 김모 씨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는 2015년 12월 채팅방에서 직원 김씨에게 "B씨(투자자)가 원하는 대로 다 해주고 아레나 메인 3, 4 잡고 대만에서 손님이 온 모양이야"라고 지시했다. 김씨는 "지금 여자 부를 애가 누가 있지"라고 말했고, 유씨는 "B씨가 다른 사람들이랑 엮이지 않게 관리 잘해줘"라고 당부했다. 이에 김씨는 "자리 메인 두 개에 경호까지 싹 붙여서 가기로...케어 잘 하겠다"라고 답했다. 이에 승리는 "여자는?"이라며 "잘 주는 애들로"라고 덧붙였다.

이후 유모 대표는 김 씨에게 "내가 지금 여자들을 준비하고 있으니까 여자 두 명이 오면 호텔방까지 잘 갈 수 있게 처리하라"라고 말했다. 김 씨는 10분 후 채팅방에서 "남성 두 명은 (호텔방으로) 보냄"이라고 전했다.

논란이 일자 승리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입장문을 내고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아래는 소속사가 밝힌 입장문 전문이다.

 

승리 성접대 의혹 관련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승리 기사 관련 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해당 기사는 조작된 문자 메시지로 구성되었으며,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더불어, YG는 유지해 왔던 기조대로 가짜 뉴스를 비롯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