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은 A.S&#160;왓슨&#160;그룹과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160;MOU를 체결했다.<사진=아모레퍼시피그룹 제공>

[이코리아] 아모레퍼시픽그룹는 18일 세계적인 헬스 & 뷰티 리테일러 A.S 왓슨 그룹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광범위한 유통 플랫폼을 갖춘 A.S 왓슨그룹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아시안 뷰티의 가치를 가진 혁신적인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임으로써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그간 A.S왓슨그룹의 플랫폼을 활용해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마몽드와 려, 미장센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은 “A.S왓슨그룹과의 MOU를 계기로 양사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들이 나올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더욱 많은 글로벌 고객 접점을 만들고,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나가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