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최준희, 유튜브에 사과 영상 "학교 폭력 반성"
  • 배소현 인턴기자
  • 승인 2019.02.15 15:51
  • 댓글 0
최준희의 유튜브 갈무리

[이코리아최진실 딸 최준희가 과거 학교 폭력을 언급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최준희는 14일 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사과 영상,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최준희는 “본 영상은 제 잘못을 인정하고 제 과거의 언행들 때문에 많이 언짢으신 분들께 사죄 및 반성을 위한 영상”이라고 설명했다.

최준희는 “지난 2년전 작은 다툼으로 시작되었던 싸움이 커져 학교 폭력 재판이 열렸다”며 “저는 그 당시 페이스북에서 피해자님을 친구들과 욕했고, 그 이후에도 감정적으로 대처하며 SNS에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언행들을 했다. 그 후 서면 사과 판결이 내려져 피해자님에게 서면 사과를 드렸다”고 전말을 밝혔다. 

하지만 이 사건으로 피해자는 자퇴했다. 최준희는 “이 사건 이후로 많이 실망하고 언짢으신 분들께 고개 숙여 죄송하고 사죄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저 때문에 많은 아픔을 받았을 그 친구에게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그때의 저에 행동에 대하여 항상 반성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겠다”며 “제 행동에 대하여 지적하여 주시고 다시 한 번 깨우치게 얘기를 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이번 일을 통해서 앞으로 더 조심하고 정신 차리는 최준희가 되겠다”고 털어놓았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준희가 학교 폭력 가해자였다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이에 최준희는 “피해자와 2년간 연락을 안 했지만 제가 잘못한 게 맞다고 인정했다.
 

배소현 인턴기자  bae_4805@naver.com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소현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애플 아케이드' 올 가을 출시, 국내 게이머 반응 주목
'애플 아케이드' 올 가을 출시, 국내 게이머 반응 주목
일본 초등교과서에
일본 초등교과서에 "한국이 독도 불법 점거" 문부성 승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