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티저’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펫샵’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펫티저’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펫샵’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 이두익 기자
  • 승인 2019.01.1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코리아] 영국의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에서 출시한 반려견 브러쉬 브랜드 ‘펫티저(PET TEEZER)’가 반려동물 전문점 몰리스 펫샵 입점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일, 13일 양일간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된 펫티저 행사는 제품 체험 존과 반려견 미용 전문가의 그루밍 서비스, 반려견을 위한 포토 존과 푸짐한 선물이 마련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움을 더했으며,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다수의 문의와 구매로 이루어졌다. 유기견 입양 플랫폼 ‘포인핸드(Paw in Hand)’에 펫티저 제품 1개가 자동 기부되는 이벤트는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유기견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훈훈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행사에는 카라 출신 가수 허영지가 반려견 우주와 함께 방문하여 주목을 끌었다. 이들은 펫티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방문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등 자리를 빛내주었다.

한편, 펫티저의 공식 수입·유통사 ‘(주)지엘 커뮤니케이션즈’는 “성황리에 마친 몰리스 펫샵 입점 기념 이벤트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 뵐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펫티저(PET TEEZER)’는 몰리스 펫샵(하남 스타필드점) 입점을 기념해 1월 31일(목)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추후 지점이 확대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식 수입몰 바디콜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