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홍준표 '홍카콜라' 첫방 "CIA, 北 공작단계"
  • 송광호 기자
  • 승인 2018.12.18 15:14
  • 댓글 1
홍준표 전 대표의 유트브 채널인 'TV홍카콜라' 화면 갈무리

[이코리아]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를 통해 첫 방송을 시작했다. 홍카콜라의 구독자는 이날 오후 1시 40분 기준 1만640명을 넘었다. 조회수도 1만3000명을 넘었다.

홍 전 대표는 'TV홍카콜라'의 ‘뉴스 콕 1허’로 문대통령의 지난달 27, 28일 체코 방문을 거론했다.

홍 전 대표는 “체코에는 김정은 일가의 해외 비자금을 총괄하는 김평일이 대사로 가 있다"며 "체코는 북한에 대한 채권이 627만 달러나 있을 정도로 북한과 긴밀한 거래 관계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북이 김대중 노무현 정권 시절에 통일부 공식 자료로 발표된 668억 달러 지원을 받았고, 정상회담 대가로 비밀리에 5억 달러 지원을 받았다. 북한은 절대 무상으로 정상회담을 해주지 않는다. 무상으로 답방을 해주지 않을 것이다. 이 문제는 시간이 지나야 밝혀질 문제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미국의 경제 제재로 과거처럼 은행을 통한 현금 전달은 불가능하다. 그러면 남은 것은 현찰이다. 과연 어떤 거래가 이뤄졌는지 문재인정부의 힘이 빠질 때 본격적으로 조사해보겠다”고 덧붙였다.

홍 전 대표는 또 “아르헨티나에서 문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풀 어사이드 회담을 하며 김정은 신변보장을 해달라는 말을 했을 거로 추측이 된다”며 “기쁜 나머지 비행기에서 기자들에게 긴급하게 답방 이야기를 한 것 같다”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미국의 대외정책을 보면 첫 번째가 외교이고, 외교로 문제가 풀리지 않으면 CIA(중앙정보국) 공작에 들어간다.(북한에 대한 정책은) CIA 공작 단계라고 한다. CIA 공작은 다름 아니라 참수 작전”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카콜라 조회수는 18일 오후 1시 40분 현재 1만3000명을 넘어섰다.

송광호 기자  kntimes22@naver.com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광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한국당
한국당 "성희롱 사과하라" VS 문희상 "임이자 자해공갈"
KT 명예퇴직자 158명, 해고무효 소송 제기
KT 명예퇴직자 158명, 해고무효 소송 제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