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갈무리.>

[이코리아]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곡 작업 사진을 공개하며 에드시런을 언급했다.

6일 슈가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hmm... this is for you"(이건 당신을 위한 것)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슈가는 곡 작업 사진을 올리고 영국 가수 에드 시런을 태그했다. 

앞서 에드시런은 한 영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방탄소년과의 협업을 원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지난달 20일 방송 인터뷰를 통해 “세계적인 K-Pop 그룹 BTS와 같이 작업하고 싶다”고 밝혔다. 에드 시런은 이어 “사실 곡 하나를 만들었다. 이 곡이 BTS와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한다. 나도 BTS를 좋아한다. 그들은 대단하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에드 시런은 또 지난 8월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러브 유어 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했을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에게 축하의 뜻을 전한다. 정말 멋진 앨범이다”라고 극찬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두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될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방탄소년단은 오는 8~9일 양일간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Taoyuan International Baseball Stadium)에서 해외 투어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공연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