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가정의 달을 맞아 일동후디스가 선보인 선물세트 모음.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조진성기자 cjs@ekoreanews.co.kr
【서울=이코리아】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ㆍ영양식품과 유기농ㆍ웰빙 세트, 건강차 등 1만원 대부터 최고 12만원 대까지 몸에 좋은 친환경 식품을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후디스 건강차 5종 세트'는 영양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환자나 수험생 간식에 좋은 건양밀과 호두ㆍ잣ㆍ유율무차, 진한 맛과 향을 좋아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전통차 3종으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겨 먹을 수 있다.

'웰빙두유 2종세트'는 두뇌영양에 좋은 '오메가3 두유'와 항산화성분 안토시아닌이 들어간 '후디스 검은콩ㆍ검은깨ㆍ흑미ㆍ고칼슘 두유'로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유기농 올리브 오일ㆍ커피세트'는 봄철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유럽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전통 콜롬비아 커피의 깊고 풍부한 향미가 그대로 살아있는 마운틴 커피로 구성돼 있다.

일동후디스 영양식품 '초유의 힘' 츄어블과 그래뉼 세트는 건강 관리에 유념해야 하는 부모님이나 쉽게 피로해 하는 직장인들에게 건강과 활력을 선물할 수 있다.

각종 면역 성분과 성장인자 등 기능성 초유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청정 지역의 고품질 초유 단백이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활력까지 더해준다.

이밖에 피로회복에 좋은 순(純)홍삼진액이이나 관절염에 좋은 글루코사민, 갱년기 여성에 좋은 감마리놀렌산 등 다양한 종류의 실속 있는 건강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알차고 실속 있는 다양한 건강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가정의달 선물세트는 대형할인매장이나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 (www.mibaby.com) 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