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와 365MC가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지방이 다이어트 선식 2종. (사진=GS25 제공)

[이코리아]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365MC와 함께 ‘지방이 빼라오 선식’, ‘지방이 빼자 선식’ 등 다이어트 선식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빼라오와 빼자는 365MC의 대표 캐릭터인 지방이의 위인 광고 시리즈에 등장한 패러디 캐릭터다. 파라오(빼라오)와 공자(빼자)를 지방이와 접목시켜 재미있게 표현했다.

GS25와 356MC는 빼라오와 빼자를 상품 전면에 내세워 고객들이 다이어트 상품임을 한번에 알아보게 함과 동시에 귀여운 상품 이미지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된 빼라오, 빼자 다이어트 선식은 365MC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상품으로 통곡물을 곱게 갈아 만든 곡물가루에 멀티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GS25와 365MC는 카카오닙스(빼라오)와 흑미(빼자)를 주원료로 2가지 맛을 출시해 고객들이 번갈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선식 가루가 담긴 용기에 물이나 우유를 부어 흔들기만 하면 만들어지는 이번 상품이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은주 GS리테일 편의점 식품 MD는 "지방이 선식 상품은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려는 고객을 위해 개발했다"며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다이어트 상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365MC는 이 상품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사회공헌 활동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