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 5입 번들 제품 이미지, (사진=팔도 제공)

[이코리아] = 팔도가 만우절 농담 이벤트로 진행한 ‘팔도 만능비빔장’을 실제 제품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팔도에 따르면 지난달 1일 팔도 기업블로그를 통해 ‘NEW 팔도 만능 비빔장 출시’라는 장난을 쳐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실제 ‘만능비빔장’을 출시해 만우절 농담을 현실화했다.

이달 말부터 ‘팔도비빔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팔도 만능비빔장’ 1개를 고객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팔도비빔면' 5입 번들 제품 안에 '팔도 만능비빔장' 1개가 들어 있으며, 총 200만개의 수량을 준비했다.

‘팔도 만능비빔장’은 ‘팔도비빔면’ 제품에 들어 있는 액상스프의 노하우로 만든 요리용 특제 소스로 매콤한 마늘과 홍고추, 새콤한 사과과즙, 달콤한 양파를 넣었다. ‘팔도 만능비빔장’의 중량은 40g이다.

‘팔도 만능비빔장’은 1984년 ‘팔도비빔면’ 출시 이후 34년 가까이 고객들로부터 요청받은 액상스프 별도 출시 요구에 팔도가 부응한 것으로, 그동안 고객들은 회사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온라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팔도비빔면 액상스프만 따로 판매해 줄 것을 요청해 왔었다.

‘팔도 만능비빔장’은 고추장 대신 넣어 비빔밥과 비빔국수를 만들어 먹거나, 삼겹살, 골뱅이를 찍어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요리 초보자도 34년의 비빔장 노하우를 가질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요리에 적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김기홍 팔도 마케팅팀장은 "그동안 팔도비빔면에 들어 있는 액상스프를 따로 판매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이 수천 건에 달할 정도로 많았다"며 "만우절을 맞아 준비한 농담 이벤트에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있어 어느 요리에도 어울리는 만능비빔장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