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제넥스(대표 문성환)는 헬스와 뷰티를 통합한 신개념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 홍대점을 8일 오픈했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이 주력제품인 어바웃미는 지난해 11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한지 3개월여 만에 두 번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8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어바웃미 홍대점은 66.5㎡(약 20평) 규모이며, 헬스&뷰티 기능에 따라 총 5가지 라인, 160여 개 제품을 판매한다. 또 매장 내에 '피부 측정기'를 비치해 고객별 피부 특성에 따른 맞춤형 제품 추천을 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어바웃미 숍(www.aboutmeshop.com)’을 통해서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어바웃미는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또 '건강 자전거'(페달을 밟는 속도와 시간에 따라 수치가 표시되는 자전거)를 매장 앞에 설치해 참여하는 고객들의 점수별로 어바웃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양제넥스 관계자는 "홍대 인근은 젊은 세대의 문화와 트렌드의 메카로, 어바웃미는 홍대점을 기점으로 최신 헬스&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균형 있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해 꾸준히 제품 개발에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