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기념, 사진 콘테스트 등 각종 이벤트 푸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개편 홈페이지 PC 화면

[이코리아] =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고객 소통과 편의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첫 화면 중앙에 고객이 참여하는 코너인 '이달의 사진'을 신설해 매월 후지필름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X-포토그래퍼스의 사진평과 함께 전시한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객센터 메뉴도 첫 화면 상단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난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문을 연 후지필름 X 갤러리 전시 소식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후지필름은 평소 사용자들과 의견을 나누고 교감하는 브랜드 철학을 이번 사이트 개편에 충실히 반영했고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후지필름 카메라와 렌즈, 액세서리 등 주요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X 스토어의 쇼핑몰 기능을 강화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모바일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현해 스마트폰 접속 고객의 사용성을 높였다.

한편, 후지필름은 이번 대규모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달 ‘이달의 사진에 도전하세요!’ 코너는 1일부터 말일까지 소비자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 수상작을 홈페이지 첫 화면 ‘이달의 사진’에 전시하고 선물을 증정한다. 기타 함께 열리는 이벤트들은 홈페이지(http://www.fujifilm-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소통과 사용 편의성 향상에 가장 중점을 뒀다”면서 “후지필름이 추구하는 양방향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