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그룹 첫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내부 전경. (사진=신세계그룹)

[이코리아] = 신세계그룹의 첫번째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9일 그랜드 오픈했다.

신세계는 이날 오전 이종수 하남부시장, 이현재 국회의원, 윤재군 하남시의회의장, 로버트 터브먼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 오픈 기념식을 개최하고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정용진 부회장은 기념식에서 "스타필드 하남이 대한민국의 자랑으로 사랑받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단순한 쇼핑몰의 형태를 벗어나 '쇼핑 테마파크'로서 레저와 힐링 뿐 아니라 스포테인먼트와 식도락의 즐거움, 그리고 테마파크에 걸맞는 편의시설과 서비스까지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선진 쇼핑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 부회장은 스타필드 하남이 가지는 상생을 강조했다.

그는 "고객, 협력사, 지역사회가 모두 함께 성장함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다"며 "입점한 많은 협력회사와 함께 성과를 공유하며 지역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는 스타필드 하남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 부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기본은 일자리 창출이라는 점을 강조해왔으며 이번 스타필드 하남을 통해 총 5000여 명의 고용 창출을 이루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고 신세계는 전했다.

한편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의 프리오픈 4일 동안 24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