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8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저소득층 가정 학생 조식비 지원식'을 갖고 학생들의 아침밥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이코리아] =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8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저소득층 가정 학생 조식비 지원' 행사를 갖고 학생들의 아침밥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시 교육청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저소득층 가정 학생 조식지원사업은 가정 형편상 아침밥을 챙겨 먹기 어려운 서울시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들에게 학교에서 도시락 또는 급식 형태의 아침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시아나항공은 강서구 저소득층 가정 학생을 위해 식사비를 지원해오던 사업이 ‘서울시 교육청’,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공동사업으로 확대되어, 지난해에는 서울 시내 총 33개 학교, 427명의 학생들이 조식지원의 혜택을 받았다고 전했다.

올해는 총 35개 학교, 460명에게 조식지원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전년대비 참여학교와 수혜학생들이 늘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아시아나항공 김수천 사장과 서울시 교육청 조희연 교육감,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연배 회장이 참석했다.

아시아나항공 김수천 사장은 "미래의 주역인 우리의 아이들이 아침밥을 굶는 일은 없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조식지원 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