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고객자문단 5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이코리아]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온라인 고객 패널인 KB고객자문단 5기를 이달 2~15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KB고객자문단은 상품, 서비스 등 KB국민은행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온라인 고객조사패널이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지난 2012년에 도입된 KB고객자문단은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로 KB고객자문단의 수요를 신속하게 반영해 고객지향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오고 있다.

이번 KB고객자문단 5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 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며 활동기간은 이달부터 내년 5월까지 1년간이다.

신청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KB고객자문단 5기 고객은 앞으로 1년 동안 온라인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 전원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이 제공되며 KB고객자문단 설문조사 참여시 사은품도 제공되는 등 혜택을 제공받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KB고객자문단 5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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