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

[이코리아] =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뮤지션이 되기 이전, 재기발랄한 청춘 비틀즈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비틀즈가 최고의 아이돌로 수많은 소녀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시절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공연 모습이 담겼다.

‘뮤지션 비틀즈 이전, 아이돌 비틀즈를 만난다!’는 카피와 함께 파스텔 톤의 빈티지한 색상으로 가득찬 컬러풀 포스터는 청춘 비틀즈의 발랄함을 보여주며 영화가 전할 유쾌한 기운을 한 발 먼저 느끼게 한다.

'비틀즈'

가장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시절의 비틀즈를 만날 수 있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는 영화 제작 50주년을 기념해 디지털 해상도 복원을 마친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노래하고 연기하는 비틀즈의 모습을 보다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비틀즈'

비틀즈가 직접 ‘비틀즈’를 연기하는 것은 물론 ‘A Hard Day’s Night’, ‘I Should Have Known Better’, ‘If I Fell’ ‘Can’t Buy Me Love’ 등 실제 명곡들을 부르는 1964년 그때 그 시절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직접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화 역사상 가장 뛰어난 ‘레전드 주크박스 필름’으로 인정 받은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는 5월 5일 우리 곁으로 찾아온다.

'비틀즈'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