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롯데렌탈와 함께 '롯데렌터카 AUTO 카드'를 11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이코리아] =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과 함께 장·단기 렌터카 대여료를 비롯해 주유, 하이패스 등 운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까지 할인해 주는 '롯데렌터카 AUTO 카드'를 11일 출시했다.

'롯데렌터카 AUTO 카드'는 단기렌터카 대여료를 전월 실적·횟수에 관계없이 상시 50% 현장 할인해주며, 장기렌터카 대여료를 자동이체 신청하면 매월 3000원씩 할인해 준다.

특히 주유, 하이패스, 대리운전, 교통, 보험, 쇼핑, 골프 등 운전자들의 지출이 많은 업종에서 높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이 카드의 가장 큰 강점이라는 게 롯데카드의 설명이다.

롯데카드에 따르면 전국 모든 주유소(LPG 포함)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하이패스 이용요금 출·퇴근시간 30% 할인(그 외 시간 20% 할인), 롯데카드 안내ARS 번호(1600-5533)를 통한 대리운전 이용요금 10% 할인, 버스·지하철·택시 요금 10% 할인 등 파격적인 할인 서비스를 담았다.

또한 롯데마트 10% 할인(월 2회, 건당 5000원 할인 한도), 전국 골프장 그린피 10% 할인(월 1회, 연 5회, 건당 2만원 한도)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업종의 할인한도는 지난달 이용금액의 5%로, 할인한도의 상한선은 없다. 전월 100만원의 신판 이용실적이 있으면 당월 5만원까지 해당 업종에서 할인이 가능하다. 혜택을 받기 위한 전월 최소 이용금액은 30만원이다.

아울러 자동차 보험료 할인 서비스도 탑재했다. 롯데손해보험, 더케이 손해보험(에듀카), 동부화재, AXA다이렉트, 에르고다음 다이렉트에서 자동차 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청구 할인을 매년 1회 제공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