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카드사용 혜택을 바로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Daily(데일리)'를 후속작으로 18일 출시한다. (사진=하나카드)

[이코리아] = 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는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에 이어 카드사용 혜택을 바로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Daily(데일리)'를 후속작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하나멤버스) 포인트인 '하나머니' 적립을 특화한 카드상품으로, 고객의 소비패턴에 따라 최대 5개 업종의 사용금액별로 월 최대 5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반면 이번 출시한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Daily(데일리)'는 기본적으로 전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하나머니를 일단위로 제한없이 적립해 준다.

온라인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대중교통, 해외(해외 온라인몰 포함) 등 3대 업종에서 사용시 각각 월 최대 1만 하나머니(10만원 당 5000 하나머니),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KEB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은행과 연계해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혜택(월 1회)도 제공한다.

적립된 하나금융그룹 하나멤버스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원클릭서비스를 통해 3만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 2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KEB하나은행 ATM을 통해 현금처럼 인출이 가능하며, 뷰티포인트를 비롯한 OK캐시백, SSG MONEY, CJ ONE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하나머니 간 전환도 가능하다.

하나카드 상품팀 형학선 팀장은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시리즈는 하나머니를 쉽게 적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상품 출시로 하나멤버스를 이용하는 하나금융그룹 거래고객의 다양한 소비성향에 맞는 카드 선택이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